UPDATED. 2024-04-29 11:09 (월)
리디, 하반기 경력직 인재 공개 채용∙∙∙“콘텐츠 IP 발굴 및 서비스 역량 강화 집중”
리디, 하반기 경력직 인재 공개 채용∙∙∙“콘텐츠 IP 발굴 및 서비스 역량 강화 집중”
  • 이용준 기자
  • 승인 2022.08.01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개 직군 모집
간편 지원 기능으로 빠른 접수 가능
리디, 콘텐츠 플랫폼 최초 유니콘 등극
(사진=)
사진=리디

[한국M&A경제]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대표 배기식)는 글로벌 콘텐츠 전문 우수인재 확보를 위해 하반기 경력직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개발 ▲프로젝트매니저(PM) ▲마케팅 ▲비즈니스 ▲경영지원 등 총 8개 직군이다. 지원 기간은 오는 14일까지다. 

이번 채용은 지원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간편 지원 기능을 제공해 빠른 접수가 가능하다. 지원 자격과 전형 과정은 각 직무에 따라 상이하다. 

리디는 이번 공개 채용으로 K-콘텐츠를 이끌 유능한 인재를 대거 영입해 양질의 콘텐츠 지식재산(IP) 발굴과 서비스 역량 강화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앞서 리디는 지난 4월 조성진 전 구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최고기술책임자(CTO)로 영입하며 서비스 기술 고도화에 집중하고 있다. 

리디는 올해 초 국내 콘텐츠 플랫폼 스타트업 최초로 유니콘에 올라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콘텐츠 시장의 강자로 부상하고 있다. 글로벌 웹툰 구독 서비스 ‘만타’(Manta)는 지난 4월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 회를 돌파하며 성장하고 있다. 리디 인기 웹소설 <상수리나무 아래>는 지난 2월 영문판 출간 이후 아마존 5개국에서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리디 관계자는 “리디는 약 10년간 급변하는 콘텐츠 시장에서 유연하게 대처하며 좋은 스토리의 IP를 발굴해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글로벌 콘텐츠 기업으로 도약하는 리디와 함께 성장할 우수 인재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M&A경제=이용준 기자] news@kmna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