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0:51 (화)
바로온, 렌탈 서비스 회사 ‘리브온’과 업무협약 체결∙∙∙리얼필드 구독서비스 개시
바로온, 렌탈 서비스 회사 ‘리브온’과 업무협약 체결∙∙∙리얼필드 구독서비스 개시
  • 이용준 기자
  • 승인 2023.07.1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필드, 3만 8,000여 가지 복합곡면 경사지 구현
골퍼들의 정교한 스윙 및 트러블샷 반복 연습 지원
구독서비스로 골프연습장 점주 비용 부담 절감∙∙∙신규 고객 유치 가능
(사진=)
사진=바로온

[한국M&A경제] 바로온(대표 이명직)이 리브온과 ‘리얼필드’ 구독서비스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리얼필드 구독서비스를 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바로온이 개발∙제조한 리얼필드는 골프 연습 시 실제 필드의 3만 8,000여 가지 복합곡면 경사지를 구현해 필드 상황과 유사한 연습 환경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전문적인 골프 연습 및 훈련에 도움을 주고 있다. 골퍼들은 정교한 스윙과 트러블샷을 반복 연습할 수 있다. 

리브온은 다양한 분야의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다. 이번 협약을 통해 바로온의 리얼필드 구독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많은 골프연습장 업주들이 리얼필드 도입의사가 있음에도 가격 부담으로 인해 망설이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월 단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리얼필드를 구독하고, 구독료의 몇 배 이상의 수익∙마케팅 효과를 누릴 수 있기 때문에 골프연습장 점주들에게 최고 수준의 연습 환경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리얼필드 구독서비스는 골프연습장 점주들에게 다양한 장점을 제공한다. 

우선 골프연습장에 리얼필드를 도입하고자 할 때 효율적이다. 점주들은 높은 초기 투자 비용 없이 리얼필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유지 보수 및 관리에 대한 부담도 줄일 수 있다. 

또 리얼필드의 고품질 연습 환경은 골프연습장의 고객들에게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정교한 연습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골프연습장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으며,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장기적인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다. 

바로온 이명직 대표는 “골프연습장 점주들의 예산 문제와 부담을 고려해 리얼필드 구독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로 인해 골프연습 생태계가 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점주들의 경영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탁월한 연습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M&A경제=이용준 기자] news@kmna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