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1:09 (월)
밀리의서재 박현진 대표, 자사주 매입으로 책임 경영 드러내∙∙∙“신뢰도↑ 주가 안정화 등 기대”
밀리의서재 박현진 대표, 자사주 매입으로 책임 경영 드러내∙∙∙“신뢰도↑ 주가 안정화 등 기대”
  • 구나연 기자
  • 승인 2024.04.1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현진 대표, 지난 3월 취임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 및 지속 성장 위한 서비스 개발 집중
밀리의 서재 박현진 대표(사진=밀리의 서재)
밀리의 서재 박현진 대표(사진=밀리의 서재)

[한국M&A경제]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대표 박현진)는 박현진 대표가 취임 이후 첫 자사주 매입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밀리의서재는 지난 12일 박현진 대표가 자사주를 장내 매수했다고 공시했다. 박현진 대표의 자사주 매입은 밀리의서재의 성장 가능성에 대한 확신과 함께 책임 경영 실천과 기업가치 제고를 위한 강력한 의지로 풀이된다. 

박현진 대표는 지난 3월 신임 대표로 취임한 이후 밀리의서재의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와 지속 성장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최근에는 인공지능(AI) 서비스본부를 새롭게 신설하고 생성형 AI를 활용한 독서 방식 고도화, 구독자 참여형 2차 콘텐츠 제작 등 AI 기술 도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밀리의서재 관계자는 “취임 한 달 만에 자사주를 매입함으로써 밀리의서재의 성장성과 미래 가치에 대한 박 대표의 자신감을 드러낸 것”이라며 “박 대표의 책임 경영 의지를 통해 회사 신뢰도 향상 및 주가 안정화 등 긍정적인 효과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밀리의서재는 2022년과 2023년 연속 역대 최대 매출과 영업이익을 거두며 고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M&A경제=구나연 기자] kny@kmna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