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8 11:03 (목)
에듀테크 스타트업 ‘산타’, 기술 개발 교육 컨설팅 기업 ‘알에이치테크’와 맞손
에듀테크 스타트업 ‘산타’, 기술 개발 교육 컨설팅 기업 ‘알에이치테크’와 맞손
  • 이용준 기자
  • 승인 2024.02.0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약으로 양사 강점 살려 교육 성과 및 참여자 만족도⭡
현대사회에 맞는 효율적인 교육 서비스 확장 목표
(사진=)
산타와 알에이치테크가 MOU를 체결했다(사진=산타)

[한국M&A경제] 부산 온라인 교육 플랫폼 ‘디디쌤’을 운영 중인 에듀테크 스타트업 산타가 경남 기술 개발 교육 컨설팅 전문기관 알에이치테크와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교육’으로 서로의 강점을 살려 교육의 성과를 높이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산학 공동 교육을 통한 현장 맞춤형 직업 능력 개발 ▲스타트업 대표 및 실무자들의 실무 활동을 기반한 교육 제공 ▲실무 활동에 대한 피드백과 컨설팅 ▲기업 성장을 위한 재직자 직무 능력 향상 ▲프로젝트 및 비즈니스 발굴에 대한 공동 노력 등의 내용을 중심으로 향후 지속적인 협업을 하기로 했다. 

알에이치테크는 기업 기술 개발 성장 파트너로, 지역 내 대학교 창업 동아리 및 초기 기업을 대상으로 성장을 위한 도우미 역할을 하고 있다. 컨설팅, 시제품 제작, 연구 개발 등의 사업 운영을 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디디쌤을 이용해 온라인 선행 학습 및 과제 수행, 컨설팅 등으로 이론을 학습한 후, 분야별 오프라인실습과 시제품 제작을 통해 학습자별 수준 차이에 따른 교육 성과 저하 문제를 해소하고 시간과 공간의 제한을 최소화해 참여율을 높일 수 있다. 

양사는 전통적인 교육 방식에서 벗어나 교육의 성과와 참여자의 만족도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현대사회에 맞는 효율적인 교육 서비스를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한국M&A경제=이용준 기자] news@kmna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