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9 10:25 (목)
스페컴-쉬엔비, ‘뷰티페이’ 서비스 공급 제휴 체결∙∙∙다양한 금융 혜택 제공
스페컴-쉬엔비, ‘뷰티페이’ 서비스 공급 제휴 체결∙∙∙다양한 금융 혜택 제공
  • 이용준 기자
  • 승인 2024.02.06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사가 보유한 강점을 전국 병∙의원에 제공 목표
병원에서 발생하는 결제 원활히 진행 가능
의료 장비 및 제품 등 구매 부담↓∙∙∙병원 자금 운영 개선
(사진=)
(왼쪽부터) 쉬엔비 김보라 부대표, 스페컴 이재현 대표(사진=스페컴)

[한국M&A경제] 스페컴(대표 이재현)이 쉬엔비와 스페컴의 결제 서비스인 ‘뷰티페이’를 도입하는 서비스 공급 제휴를 맺었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양사가 보유한 강점을 전국에 있는 더 많은 병∙의원에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협약 이후 쉬엔비의 고객인 병∙의원은 쉬엔비의 의료기기 ‘비바체’ ‘플라듀오’ ‘버츄 RF’ 등 도입 시 스페컴의 결제 서비스 뷰티페이를 통해 다양한 금융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뷰티페이에는 병원의 비용 부담을 줄여주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비롯한 익일 입금 등의 서비스가 탑재돼 있다. 향후 고객의 구매 한도를 확대한 결제 서비스와 병원에 긴급 자금을 지원하는 계약 약정금 서비스까지 추가 확장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뷰티페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병원은 병원에서 발생하는 결제를 원활하게 할 수 있다. 또 병원의 의료 장비 및 제품 등의 구매 부담을 줄이고 병원의 자금 운영을 개선할 수 있게 됐다. 

현재 뷰티페이는 국내 최대 미용 의료 학회인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와 대한미용의사회에 소속된 병원에 공급되고 있다. 쉬엔비를 비롯한 많은 제휴처를 확대 중이다. 

한편 스페컴은 2003년도에 설립된 결제∙정산을 기반으로 한 전문 개발 회사다. 다양한 업종별 맞춤형 금융 IT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쉬엔비는 1999년 설립돼 2024년 25주년을 맞이한 의료기기 전문 개발∙제조 기업이다. 고주파, 플라즈마, 초음파 기술을 중심으로 의료기기를 개발해오고 있다. 

[한국M&A경제=이용준 기자] news@kmna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