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0:51 (화)
자유여행 이커머스 플랫폼 ‘케이케이데이’, 웨스틴조선서울과 MOU 체결
자유여행 이커머스 플랫폼 ‘케이케이데이’, 웨스틴조선서울과 MOU 체결
  • 구나연 기자
  • 승인 2022.07.25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아웃바운드 시장 활성화 대비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 추진 계획
(사진=)
자유여행 이커머스 플랫폼 케이케이데이 무신 한국지사장(오른쪽에서 세 번째)과 웨스틴조선서울 이정욱 총지배인(왼쪽에서 네 번째)이 업무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케이케이데이)

[한국M&A경제] 자유여행 이커머스 플랫폼 케이케이데이(KKday)가 웨스틴조선서울과 손잡고 대만을 포함한 인∙아웃바운드 시장 활성화를 위한 협력에 나섰다. 

케이케이데이는 지난 21일 웨스틴조선서울에서 ‘인∙아웃바운드 관광 시장 활성화’를 위한 포괄적 협력 업무 협약(MOU)을 맺었다고 25일 밝혔다. 업무 협약식에는 무신(Sindy Mu) 케이케이데이 한국지사장, 이정욱 웨스틴조선서울 총지배인 등 양 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양 사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관광 수요 회복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잠재 관광 수요를 선점할 계획이다. 이에 인∙아웃바운드 시장에 맞춘 맞춤형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 활동 등도 계획 중이다. 

무신 한국지사장은 “이번 업무 협약은 아시아권 내∙외국인을 겨냥한 다채로운 상품 개발은 물론 양사 채널을 통한 공동 마케팅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것”이라며 “인∙아웃바운드 활성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케이케이데이는 지난 14일 시리즈 C+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빠른 회복 단계에 접어든 인∙아웃바운드 수요에 전력 대비하고 있다. 

[한국M&A경제=구나연 기자] news@kmna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