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23 (수)
달라라네트워크-아트메타, 콘텐츠 제작∙한류 프로젝트 위한 업무협약 체결
달라라네트워크-아트메타, 콘텐츠 제작∙한류 프로젝트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박진우 기자
  • 승인 2022.06.16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테인먼트 생태계 확장 가속화↑
달라라네트워크와 아트메타가 콘텐츠 제작·한류 프로젝트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달라라네트워크)
달라라네트워크와 아트메타가 콘텐츠 제작·한류 프로젝트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달라라네트워크)

[한국M&A경제] 달라라네트워크(대표 김채원)가 아트메타(대표 김정태)와 아티스트 콘텐츠 제작 활동과 한류 관련 프로젝트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MOU 체결을 계기로 ▲국내∙외 아티스트 콘텐츠 제작 ▲한류 관련 프로젝트 사업 협력 ▲비즈니스 성과 창출 및 상호 비즈니스 활성화 등 다양한 프로젝트에서 긴밀하게 협력해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생태계 확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달라라네트워크 김채원 대표는 “아트메타와의 MOU를 통해 양사가 핵심 가치를 공유하고 동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며 “향후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스타를 꿈꾸는 국내∙외 유저에게 이전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데뷔의 장과 기회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겠다”고 말했다. 

달라라네트워크는 세상의 모든 스타를 지지하고 응원한다는 의미에서 출발한 엔터테인먼트-미디어 산업 전문 기업이다. 지난해 3월 트윙플(Twinkple) 앱을 출시했다. 

트윙플은 ‘빛나는’이라는 뜻을 가진 영단어 ‘트윙클’(Twinkle)과 사람들을 뜻하는 ‘피플’(People)을 합쳐 만든 신조어다. ‘빛나는 너를 더욱 빛나게’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세상의 모든 빛나는 사람들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뜻을 담았다. 

아트메타(Artsmeta)는 2021년 래퍼 제이켠이 설립한 글로벌 타깃 K-POP 콘텐츠, 교육 프로그램 플랫폼 회사다. 주로 베트남, 인도네시아, 일본을 거점으로 아티스트 엑셀러레이팅 시스템을 구축하는 중이다. 

[한국M&A경제=박진우 기자] pjw@kmna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