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1:09 (월)
유니포인트-엑스소프트, 통합 컨텐츠 관리 파트너 계약 체결
유니포인트-엑스소프트, 통합 컨텐츠 관리 파트너 계약 체결
  • 박진우 기자
  • 승인 2022.04.08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데이터를 안전하고 유연하게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 협력
(왼쪽부터) 박준호 엑스소프트 상무, 엄문성 엑스소프트 대표, 김진영 유니포인트 사장, 허현 유니포인트 보안사업본부장이 업무 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유니포인트)
(왼쪽부터) 박준호 엑스소프트 상무, 엄문성 엑스소프트 대표, 김진영 유니포인트 사장, 허현 유니포인트 보안사업본부장이 업무 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유니포인트)

[한국M&A경제] 기업 IT 인프라 구축∙솔루션 제공 업체 유니포인트(대표 권은영)가 엑스소프트(대표 엄문성)와 ECM 및 문서 중앙화 솔루션 제공을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를 맺었다고 8일 밝혔다. 

엑스소프트는 2004년 설립된 이래 각종 전자 문서, 종이 문서, 도면 및 동영상, SAP∙ERP와 같은 기간계 입∙출력 문서와 개인정보 자료 등 다양한 기업 콘텐츠를 통합 관리하는 통합 콘텐츠 관리(ECM)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회사 전문 IT 기술 인력과 기술력으로 솔루션을 개발 및 공급하고 있다. 공공∙금융∙제조 및 대형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에게 제품의 성능과 안전성에 대한 기술력을 인증받았다. 

유니포인트는 1996년 설립돼 기업 IT 인프라 솔루션 공급과 구축 서비스, 기업 IT 보안 솔루션 공급과 구축 서비스, 통합 유지 보수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파트너사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금융권을 비롯해 공공·제조 서비스 등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을 기반으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폭넓은 고객층을 기반으로 국내 다양한 산업군에 제품의 가치와 기술 서비스를 제공해 콘텐츠 통합 관리 솔루션 분야를 선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진영 유니포인트 대표는 “성공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해 기업의 규모와 관계없이 기업의 데이터 관리 전략 수립이 중요하다”며 “기업이 콘텐츠 관리의 제약에서 벗어나 체계적인 데이터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양사는 긴밀한 협력 관계를 통해 고객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엄문성 엑스소프트 대표는 “양사가 협력해 다양해지는 콘텐츠 관리 및 보안에 대한 시장의 요구에 최적화된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을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엑스소프트는 고객의 정보가 곧 고객의 자산이라는 생각으로 최고의 제품 공급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국M&A경제=박진우 기자] pjw@kmna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