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22 (수)
선명부동산융합포럼, 11월 ‘프롭테크 특집’ 주제로 열려
선명부동산융합포럼, 11월 ‘프롭테크 특집’ 주제로 열려
  • 김지민 기자
  • 승인 2021.10.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화요일 오전 7시 30분 서울 강남 카이트타워 14층서 진행
회차당 10명만 참석∙∙∙참석자 간 거리 확보
유튜브에서 실시간 수강 가능
11월 선명부동산융합포럼(디자인=비티씨엔)
11월 선명부동산융합포럼(디자인=비티씨엔)

[한국M&A경제] 선명부동산융합포럼이 11월 ‘프롭테크 특집’을 주제로 열린다. 

포럼은 매주 화요일 서울 강남 카이트타워 14층에서 오전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선명회계법인, 한국부동산개발협회, 한국M&A융합센터, 한국M&A융합센터 평생교육원이 공동주최하고 한국유통경제연구소, 비즈뷰가 후원한다. 

이번 포럼에서 참석자는 다양한 기술과 아이디어로 프롭테크 산업을 이끌고 있는 선도자와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사업기회와 인사이트를 얻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서태양 친친디산업개발 대표가 2일 열리는 제381회 포럼에서 ‘상업용 부동산, 테크와 만나다’를 주제로 강연한다. 

이어 ▲9일 이장우 넥스트아이비 랩장이 ‘디지털 부동산 시장과 NFT’를 ▲16일 황성규 로니에프엔 회장이 ‘프롭테크와 금융의 접목’을 ▲23일 이진석 오퍼스엠 대표가 ‘프롭테크 분야의 블록체인’을 ▲곽세병 레디포스트 대표가 ‘공동주택∙집합건물 총회전용 온라인 서비스’를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한편 2014년 시작된 선명부동산융합포럼은 매주 부동산 분야의 명사들을 초청해 인사이트 있는 강연을 진행하며 부동산 산업 분야 정보교환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포럼은 참석자 간 거리확보를 위해 회차당 10명만 참석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되며 신청결과는 개별 고지할 예정이다. 마스크 미착용자는 입장이 불가하며 입장 시 체온측정 및 연락처 작성을 진행한다. 

강연은 유튜브(YouTube)에서 실시간 생중계되며 강연 전날 신청자에게 URL을 전송할 예정이다. 

[한국M&A경제=김지민 기자] kjm@kmna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