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5:53 (금)
엠엠피, M&A 롱리스트 제공 서비스 ‘딜테이블’ 출시∙∙∙조건 맞는 기업 리스트 무료 조회
엠엠피, M&A 롱리스트 제공 서비스 ‘딜테이블’ 출시∙∙∙조건 맞는 기업 리스트 무료 조회
  • 박진우 기자
  • 승인 2024.03.14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기술과 리서치팀 운영∙∙∙30만 개의 자체 기업 DB 보유
“다양한 매각∙인수 니즈 수집∙매칭 서비스로 고도화”
사진=엠엠피
사진=엠엠피

[한국M&A경제] 중소기업 특화 M&A 자문사 엠엠피(대표 김규현)는 지난 13일 M&A 롱리스트 제공 서비스 ‘딜테이블’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딜테이블은 잠재 인수자의 희망 인수 조건에 맞는 기업의 리스트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딜테이블에 회원 가입 후 간단하게 몇 가지 인수 조건을 입력하면 30만 개의 기업 DB에서 조건에 맞게 추출된 기업 리스트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기업 리스트에는 해당 기업의 공개된 재무 정보, 매출처, 매입처, 주요 제품 및 서비스, 딜 관련 정보 등 인수를 검토할 때 필요한 정보들이 포함돼 있다. 이를 통해 잠재 인수자는 차적으로 실제 어떤 기업이 있는지 파악∙검토할 수 있어 전략적으로 M&A 딜을 준비할 수 있다. 주요 고객은 PE, VC, 기업의 M&A 담당자 및 대표 등이다. 

김규현 엠엠피 대표는 “기존 중소기업 M&A 시장은 매각 희망 기업과 인수 희망 기업 간의 니즈를 매칭하는 것이 가장 큰 어려움이었다”며 “딜테이블은 자체적으로 수집한 30만 개의 기업 DB를 활용, 롱리스트 추출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매각 니즈와 인수 니즈를 수집하고 매칭하는 서비스로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M&A경제=박진우 기자] pjw@kmna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