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5:53 (금)
로보로보-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MOU 체결∙∙∙아동∙청소년 발달∙권리 보장 목표
로보로보-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MOU 체결∙∙∙아동∙청소년 발달∙권리 보장 목표
  • 박진우 기자
  • 승인 2024.02.27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격차 없는 디지털 교육 지원 위한 컨소시엄 구축
(사진=)
(왼쪽부터)브레인스포츠 유진섭 대표,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남세도 이사장, 로보로보 장성희 부장(사진=로보로보)

[한국M&A경제] 국내 대표 에듀테크 기업 로보로보(대표 최영석)는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이사장 남세도)와 코딩 프로그램 보급과 코딩 강사 양성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는 아동∙청소년 통합 교육 및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최대 지역아동센터 연합단체다. 

이번 협약은 로보로보,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브레인스포츠의 3자 간 컨소시엄으로 구성됐다. 

세 기관은 이번 협약에 따라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아동∙청소년의 발달과 권리 보장을 위해 격차 없는 디지털 교육, 코딩 프로그램 보급 및 코딩 강사 양성, 코딩 전국대회 개최에 앞장설 것을 공동 목표로 삼고 적극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로보로보 장성희 부장은 “로보로보는 로봇 교육의 선구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느끼고 누구나 차별 없이 디지털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소외된 아동∙청소년에게 양질의 돌봄 교육이 확대될 전망”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한국M&A경제=박진우 기자] pjw@kmna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