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5:53 (금)
원루프-DDP-캔버스랩 가로수길, 전략적 제휴 체결∙∙∙ 업무 환경 혁신 및 생산성↑
원루프-DDP-캔버스랩 가로수길, 전략적 제휴 체결∙∙∙ 업무 환경 혁신 및 생산성↑
  • 박진우 기자
  • 승인 2024.01.12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캔버스랩 가로수길 중심, 유연한 거점 오피스 환경 구축 초점
사진=원루프
사진=원루프

[한국M&A경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업무공간 솔루션 원루프(대표 양승현)는 부동산 매니지먼트 솔루션 기업 디앤디프라퍼티매니지먼트(DDP) 및 SK디앤디의 자회사 캔버스(CANVAS)와 전략적인 제휴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캔버스랩 가로수길을 중심으로 유연한 거점 오피스 환경을 구축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캔버스는 SK디앤디에서 새롭게 론칭한 오피스 브랜드다. 다양한 임대 방식과 풍부한 어메니티 서비스를 통해 혁신적인 오피스 공간을 제공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원루프의 스마트 워크솔루션을 캔버스랩 가로수길에 적용했다. 

이용자는 원루프 앱을 통해 원하는 유형의 좌석을 선택하고 필요한 시간만큼 이용한 뒤 결제할 수 있다. 캔버스랩 가로수길의 공간은 모니터가 있어서 장시간 작업하기에 편리하고 가림막이 설치돼 있다. 집중하기에 좋은 모니터석,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는 편안한 소파석, 넓게 트인 공간을 사용할 수 있는 핫데스크형으로 총 3가지 모듈의 좌석을 일하는 타입에 따라 선택해 이용 가능하다. 

2층에는 공용공간으로 기본적인 사무용품이 구비돼 있는 OA존과 커피 등의 셀프바가 준비돼 있으며 지하에는 이용자를 위한 라운지와 회의실을 갖췄다. 

원루프는 스마트 워크솔루션을 통해 업무 환경을 혁신하고 생산성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양승현 원루프 대표는 “캔버스랩 가로수길과의 제휴를 통해 원루프의 기술과 노하우를 발휘할 것”이라며 “가로수길 지역에서 업무로 인해 외근이 많은 근무자들이 남은 업무를 처리하고 집중할 수 있는 효율적인 공간을 제공해 업무 효율과 생산성을 높이는 동시에 가로수길의 업무 환경을 혁신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국M&A경제=박진우 기자] pjw@kmna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