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5:53 (금)
리드넘버, 배달의민족과 콘텐츠 제휴∙∙∙‘배민외식업광장’에 세무 답변 제공
리드넘버, 배달의민족과 콘텐츠 제휴∙∙∙‘배민외식업광장’에 세무 답변 제공
  • 이용준 기자
  • 승인 2022.10.2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드넘버, 외식업 사장님 대상 세무 서비스 운영
가게 운영 노하우, 최신 트렌드 등 제공
“세무 파트너로서 소상공인 세무 고민 해결”
(사진=)
사진=리드넘버

[한국M&A경제] 리드넘버(대표 이석민)가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준)이 운영 중인 ‘배민외식업광장’과 콘텐츠 제휴를 맺고 ‘전문가 질의응답’(Q&A) 서비스의 세무 파트너로 활동한다고 21일 밝혔다. 

리드넘버는 소상공인 세무회계 스타트업으로 배달의민족 등 배달 플랫폼을 이용하는 외식업 사장님에게 자체 개발한 앱을 통해 세금을 절약하는 방법 등 만족도 높은 세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우아한형제들은 최근 ‘배민사장님광장’에서 배민외식업광장으로 서비스명을 개편했다. 가게 운영 노하우, 최신 트렌드와 함께 사장님의 세무 고민을 덜어줄 전문가 Q&A 서비스도 새롭게 시작했다. 

리드넘버 정지훈 마케팅 이사는 “소상공인 사장님에게 세금∙세무관리는 반드시 필요하다”며 “하지만 주변에서 쉽게 도움을 얻기에는 어려운 분야”라고 전했다. 

이어 “리드넘버는 현재 전국에서 가장 많은 소상공인 사장님이 이용하는 세무 서비스”라며 “그동안 축적한 노하우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배민외식업광장 사장님들에게 쉽고 활용도 높은 답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우아한형제들 권용규 외식업솔루션센터장은 “배민외식업광장을 통해 점주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국M&A경제=이용준 기자] news@kmna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