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5:53 (금)
디플에이치알-인덕대, 업무협약 체결∙∙∙인덕대 학생 위한 다양한 취업 정보 제공
디플에이치알-인덕대, 업무협약 체결∙∙∙인덕대 학생 위한 다양한 취업 정보 제공
  • 박진우 기자
  • 승인 2022.07.07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초대졸닷컴, 생산∙기능직 중심의 전문 취업플랫폼
인재-기업 매칭률↑, 지역사회 구직∙구인난↓
“학생 취업에 도움되는 프로그램 제공 위해 노력할 것”
(사진=)
디플에이치알이 인덕대 대학일자리본부와 취업률 향상과 지역 구인∙구직난 해소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블루포인트)

[한국M&A경제] ‘고초대졸닷컴’을 운영하는 디플에이치알이 인덕대 대학일자리본부와 취업률 향상과 지역 구인∙구직난 해소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4일 인덕대 중회의실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이준성 인덕대 대학일자리본부장과 박중우 디플에이치알 대표 등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취업에 관한 상호 협력과 지원, 전문인력∙교수진의 상호 교류 등에 협의했다. 

‘고초대졸닷컴’은 생산∙기능직을 중심으로 취업 정보 불균형 문제를 해결하는 전문 취업플랫폼이다. 인재와 회사가 빠르게 매칭될 수 있도록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 달 약 5만 5,000명의 구직자가 ‘고초대졸닷컴’을 찾고 있으며 8,000개 이상의 엄선된 채용 공고와 1,000개 이상의 상세 기업 정보를 볼 수 있다. 

디플에이치알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인덕대 학생을 위한 기업별 취업 가이드북, 지역 기반 데일리 채용 공고 등 다양한 취업정보를 제공한다. 인재와 기업의 매칭률을 높이고 지역 사회의 구직∙구인난 해소를 목표로 한다. 

디플에이치알은 인덕대뿐만 아니라 청암대, 국제대 등 30개 이상 전문대, 폴리텍대와 업무협약을 체결 중이다. 이를 기반으로 기업과 학교 대상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이준성 본부장은 “외부 전문기관과의 협력 확대를 통해 본교 학생의 취업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M&A경제=박진우 기자] pjw@kmna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