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51 (목)
KT-디즈니플러스, 모바일 제휴∙∙∙IPTV는 협상 중
KT-디즈니플러스, 모바일 제휴∙∙∙IPTV는 협상 중
  • 박진우 기자
  • 승인 2021.10.14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플러스, 내달 12일 국내 서비스 시작
KT, 무선 요금제 출시∙∙∙“디즈니 콘텐츠 즐길 수 있을 것”
사진=KT
사진=KT

[한국M&A경제] KT(대표 구현모)는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모바일 제휴 계약을 체결 했다고 14일 밝혔다. 

KT는 이번 제휴를 통해 다음달 12일 디즈니플러스의 국내 서비스 시작 시점에 맞춰 신규 무선 요금제를 출시할 계획이다. 이 요금제에 가입하는 KT 무선 고객은 5G 데이터 무제한 혜택과 함께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스타> 등 월트디즈니의 6개 핵심 브랜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디즈니플러스는 오랜 시간 많은 관심을 받아온 디즈니 영화와 TV프로그램부터 월트디즈니 스튜디오의 최신작, 스타(Star) 브랜드를 통해 제공되는 <ABC> <20세기텔레비전> <20세기스튜디오> <서치라이트픽처스>가 제작한 작품까지 폭넓은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디즈니플러스는 향후 국내에서 제작하는 오리지널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KT는 디즈니플러스와 올레tv 서비스 제휴를 위해 다각적인 협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커스터머전략본부장 박현진 전무는 “디즈니플러스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콘텐츠 선택권이 넓어졌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접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M&A경제=박진우 기자] pjw@kmna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