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22 (수)
선명부동산융합포럼, 7월 ‘부동산 디지털마케팅’ 주제로 열려
선명부동산융합포럼, 7월 ‘부동산 디지털마케팅’ 주제로 열려
  • 염현주 기자
  • 승인 2021.06.29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화요일 오전 7시 30분 서울 강남 카이트타워 14층서 진행
회차당 10명만 참석∙∙∙참석자 간 거리 확보
유튜브에서 실시간 수강 가능
7월 선명부동산융합포럼 포스터(디자인=BTCN)
7월 선명부동산융합포럼 포스터(디자인=BTCN)

[한국M&A경제] 선명부동산융합포럼이 7월 ‘부동산 디지털마케팅’을 주제로 열린다.

포럼은 매주 화요일 서울 강남 카이트타워 14층에서 오전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선명회계법인, 한국부동산개발협회, 한국M&A융합센터, 한국M&A융합센터 평생교육원이 공동주최하고 한국유통경제연구소, 비즈뷰가 후원한다. 

이번 포럼은 한국부동산분양서비스협회와 공동기획으로 다양한 디지털 매체를 통해 부동산 상품을 효과적으로 마케팅하는 전략과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안호준 올림플래닛 이사가 6일 열리는 제376회 포럼에서 ‘메타버스 시대 부동산시장의 디지털 전환’을 주제로 강연한다.

이어 ▲13일 권혁우 에이치엘더블유 대표가 ‘카카오 플랫폼 활용 부동산 디지털 마케팅 사례’를 ▲20일 남형규 부동산일일사 부장이 ‘부동산 분양마케팅 빅데이터 활요 사례’를 ▲27일 고승일 니노스씨앤디 대표가 ‘부동산 디지털 마케팅 현황과 전망’을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한편 2014년 시작된 선명부동산융합포럼은 매주 부동산 분야의 명사들을 초청해 인사이트 있는 강연을 진행하며 부동산 산업 분야 정보교환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포럼은 참석자 간 거리확보를 위해 회차당 10명만 참석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되며 신청결과는 개별 고지할 예정이다. 마스크 미착용자는 입장이 불가하며 입장 시 체온측정 및 연락처 작성을 진행한다.

강연은 유튜브(YouTube)에서 실시간 생중계되며 강연 전날 신청자에게 URL을 전송할 예정이다. 

[한국M&A경제=염현주 기자] yhj@kmna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