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14 (금)
핸디즈, 아마노코리아와 MOU 체결∙∙∙PMS와 연동 가능한 주차관제시스템 구축∙개발
핸디즈, 아마노코리아와 MOU 체결∙∙∙PMS와 연동 가능한 주차관제시스템 구축∙개발
  • 구나연 기자
  • 승인 2023.03.2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어반스테이, 르컬렉티브 지점에 주차시스템 및 서비스 제공
숙박 고객들의 편의성 확보를 위한 제휴 지속 확대
(사진=)
핸디즈가 아마노코리아와 고객 주차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략적 MOU를 체결했다(사진=핸디즈)

[한국M&A경제] 숙박 위탁운영 서비스 대표 스타트업 핸디즈(대표 정승호)는 아마노코리아와 고객 주차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략적 MOU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주차관제시스템 전문기업인 아마노코리아는 1996년 주차사업을 개시해 국내∙외 8,000여 개 현장에 주차관제 시스템을 설치하는 등 주차시스템의 선진화를 선도하고 있다. 또 스마트 시스템을 통한 주차시스템, 주차장 운영 등 솔루션을 제공하며 자체 개발∙생산하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번 MOU를 통해 전국 어반스테이, 르컬렉티브 투숙객을 확인 할 수 있는 핸디즈가 자체 개발한 PMS와 연동 가능한 주차관제시스템을 구축∙개발에 적극 협조 할 예정이다. 투숙객에게는 간편한 주차 등록과 요금 정산 등 편리한 주차장 이용을 제공하고 신속한 시스템 장애 복구 등 지속적인 기술 지원을 하게 된다. 

핸디즈 김정훈 본부장은 “이번 아마노코리아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통해 객실 서비스뿐만이 아닌 체크인을 위한 방문의 순간부터 퇴실 후 집으로 돌아가는 모든 순간까지 전문화된 시스템과 서비스로 고객을 맞이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편의성 개선과 즐거운 경험을 위해 협업을 확대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M&A경제=구나연 기자] news@kmna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