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35 (금)
제일감정평가법인 변효성 감정평가사, ‘정비사업 감정평가와 권리배분’ 주제 강연 [제368회 선명부동산융합포럼]
제일감정평가법인 변효성 감정평가사, ‘정비사업 감정평가와 권리배분’ 주제 강연 [제368회 선명부동산융합포럼]
  • 김지민 기자
  • 승인 2021.05.05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화) 서울 강남 카이트타워 14층에서 오전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
제368회 선명부동산융합포럼 포스터(디자인=비즈뷰)
제368회 선명부동산융합포럼 포스터(디자인=비즈뷰)

[한국M&A경제] 제일감정평가법인 변효성 감정평가사(이사)가 제368회 선명부동산융합포럼에서 ‘정비사업 감정평가와 권리배분’을 주제로 강연한다. 강의는 11일(화) 서울 강남 카이트타워 14층에서 오전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감정평가와 권리 배분의 원리 ▲물건 별 종전자산 평가 방법 ▲종후 자산의 평가 방법 ▲종전 자산 평가액 변동과 권리 배분 ▲종후 자산 평가액 변동과 권리 배분 등 순서로 진행된다.

제일감정평가법인은 1973년 설립 이후 국내 부동산 산업에서의 풍부한 평가 노하우를 바탕으로 감정평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3년간 법인 신용평가등금 AA-를 유지하고 있는 만큼 고객과 높은 신뢰도를 쌓고 있다.

변효성 이사는 평가 경력 10년의 감성평가 전문가로 서초구 신청사 건립 자문위원을 역임했다.

5월에는 ‘새로운 서울시장과 재개발 재건축’을 주제로 포럼이 열린다. 지난달 7일 새로운 서울시장이 취임한 상황에서 부동산 정책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가야 할지 전문가를 통한 정보를 공유의 자리를 마련했다.

포럼은 참석자 간 거리확보를 위해 회차당 10명만 참석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온라인 신청은 https://bit.ly/3mGwLSM에서 하면 되며 신청결과는 개별 고지할 예정이다. 마스크 미착용자는 입장이 불가하며 입장 시 체온측정 및 연락처 작성을 진행한다.

온라인 화상채팅 플랫폼 줌(Zoom)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강연 전날 신청자에게 URL을 전송할 예정이다. 이외 자세한 사항은 02-559-0917로 문의하면 된다.

2014년 시작된 부동산융합포럼은 매주 부동산 분야의 명사들을 초청해 인사이트 있는 강연을 진행하며 부동산산업 분야 정보교환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포럼은 선명회계법인, 한국부동산개발협회, 한국M&A융합센터 평생교육원이 공동주최하고 한국유통경제연구소, 비즈뷰가 후원한다.

[한국M&A경제=김지민 기자] kjm@kmna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