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23 (수)
이베이코리아-일렉트로룩스코리아, 파트너십 강화 위한 업무제휴협약 체결
이베이코리아-일렉트로룩스코리아, 파트너십 강화 위한 업무제휴협약 체결
  • 염현주 기자
  • 승인 2020.12.11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렉트로룩스 신제품 국내 선론칭 및 액세서리류 독점 판매
스마일배송 통해 고객 편의성 증진 도모
이신영 일렉트로룩스코리아 대표(왼쪽)와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장. (출처: 이베이코리아)
이신영 일렉트로룩스코리아 대표(왼쪽)와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장. (출처: 이베이코리아)

[한국엠엔에이경제신문]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가 100년 역사의 스웨덴 브랜드 일렉트로룩스(Electrolux)와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협약(Jabalpur Junction, JBP)을 체결했다.

서울 강남파이낸스센터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10일 진행된 체결식에는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김태수 본부장과 일렉트로룩스코리아 이신영 대표이사가 각 사의 대표로 참석해 협력 강화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업무제휴협약 체결을 통해 이베이코리아는 유럽 대표 가전 브랜드 일렉트로룩스의 신제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아울러 일렉트로룩스 본사에서만 유통되고 있는 가전제품의 액세서리류를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 G9에서 독점 판매한다.

일렉트로룩스의 다양한 제품을 이베이코리아의 익일-묶음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과 연계하고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함께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이 밖에도 양 사는 긴밀한 파트너십을 유지하면서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한 다양한 협업을 이어 갈 계획이다.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장은 “세계적인 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와 시너지를 발생시킬 수 있는 방법을 다각도로 고민하고 있다”며 “일렉트로룩스와 국내 소비자를 잇는 가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이베이코리아는 다양한 브랜드사와 파트너십을 공고히 함으로써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