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8 11:03 (목)
로쉬코리아, 신규 투자 유치∙∙∙“액티브 시니어의 일상 속 놀이터 목표”
로쉬코리아, 신규 투자 유치∙∙∙“액티브 시니어의 일상 속 놀이터 목표”
  • 이용준 기자
  • 승인 2024.05.2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티브 시니어의 여가, 취미, 커뮤니티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뉴’ 운영
다양한 프로그램 기반의 오프라인 거점 확대∙∙∙ 온∙오프라인 운영 방식 차별화
(사진=)
사진=로쉬코리아

[한국M&A경제] 시니어의 행복한 일상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뉴’(ONEW)를 운영 중인 로쉬코리아가 유진자산운용으로부터 신규 투자를 유치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 투자사인 씨엔티테크, 뉴본벤처스도 후속 투자를 집행했다. 

로쉬코리아는 2022년 액티브 시니어의 여가, 취미, 커뮤니티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뉴를 론칭했다. 매월 100개 이상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단단한 지지 고객들을 확보해가고 있다. 

액티브 시니어 시장은 고령화와 순자산의 증가로 구조적 성장이 지속되고 있다. 하지만 이들의 문화∙여가 활동을 지원하는 공간은 문화센터나 복지관을 제외하고는 찾아보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오뉴는 다양한 프로그램 기반의 오프라인 거점 확대를 통해 액티브 시니어가 편히 찾을 수 있는 일상 속 놀이터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로쉬코리아 현준엽 대표는 “액티브 시니어 세대가 흥미로운 일상을 고민할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가 되는 것이 목표”라며 “오뉴만 갖고 있는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투자를 기반으로 오뉴는 온∙오프라인 운영 방식에 차별화를 꾀한다. 온라인의 경우 시니어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고려한 웹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한다. 오프라인은 전용 면적 300평에 달하는 공간을 단독 임차해 프로그램 강의실, 상업 시설, 커뮤니티 존, 액티비티 시설로 공간을 구축했다. 이를 통해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본격적인 플레이그라운드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한국M&A경제=이용준 기자] news@kmna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