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9 10:25 (목)
동원홈푸드-오더히어로 ‘맞손’∙∙∙식자재 유통 디지털화
동원홈푸드-오더히어로 ‘맞손’∙∙∙식자재 유통 디지털화
  • 구나연 기자
  • 승인 2023.08.2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자재 유통 플랫폼 ‘오더히어로’에 식자재 공급
“체계적∙효율적 유통 시스템 구축∙∙∙식자재 솔루션 파트너로 자리매김”
(왼쪽부터)정문목 동원홈푸드 대표와 이원석 딜리버리랩 대표가 22일 업무 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동원홈푸드)
(왼쪽부터)정문목 동원홈푸드 대표와 이원석 딜리버리랩 대표가 22일 업무 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동원홈푸드)

[한국M&A경제] 동원홈푸드(대표 정문목)가 식자재 통합 유통 플랫폼 ‘오더히어로’를 운영하는 딜리버리랩(대표 이원석)과 식자재 유통 디지털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지난 22일 서울시 서초구 동원산업빌딩에서 딜리버리랩과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문목 동원홈푸드 대표와 이원석 딜리버리랩 대표 등 양사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오프라인 중심의 식자재 유통 방식을 개선하고 구매부터 배송에 이르는 전 과정을 플랫폼화하는 등 식자재 유통 시장의 디지털화를 촉진하기 위해 이뤄졌다. 

‘오더히어로’는 전국 7,000여 개 고객을 보유한 식자재 유통 플랫폼이다. 외식 사업장에 식자재 비교, 주문, 맞춤 배송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동원홈푸드는 오더히어로에 식자재를 공급하고 오더히어로는 20만 개 이상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유통사의 식자재 가격을 실시간으로 비교할 수 있는 플랫폼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 양사는 식자재 유통 전산 시스템 구축 등 추가적인 사업 협력 기회도 모색해 나이갈 계획이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식자재 유통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는 ‘식자재 솔루션 파트너’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M&A경제=구나연 기자] news@kmna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