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3:06 (금)
포블게이트, 블록체인 산업 전문가 어국선 대표 선임∙∙∙"차근히 장기목표 이룰 것"
포블게이트, 블록체인 산업 전문가 어국선 대표 선임∙∙∙"차근히 장기목표 이룰 것"
  • 박진우 기자
  • 승인 2022.04.29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국선 대표, 통찰력과 리더십으로 사업 확장 기여
포블게이트, 향후 유망 코인 발굴과 신사업 확장 계획
포블게이트 어국선 대표(사진=포블게이트)
포블게이트 어국선 대표(사진=포블게이트)

[한국M&A경제]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는 어국선 신임 대표를 선임했다고 29일 밝혔다. 

어국선 대표는 2017년부터 블록체인 산업에서 가상자산 프로젝트 컨설팅을 진행하고 이후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를 설립하며 포블게이트의 경영 총괄을 담당해왔다. 2세대 가상자산 거래소 1위에 등극시키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했다. 이와 함께 2020년 블록체인 기반의 종합 브랜드 컨텐츠 기업 젤리스페이스를 공동 설립하고 블록체인 브랜드 기획 사업, 프로필 형태의 디지털 아트(PFP) 대체불가토큰(NFT) 사업, 하이브리드형 블록체인 지갑 사업 등을 이끌고 있는 블록체인 산업 전문가다. 

어 대표는 “회사 발전을 위해 노력한 이철이 전 대표님에게 감사하다”며 “막중한 책임감으로 포블게이트가 올바른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포블게이트는 비트코인 거래 마켓을 운영하며 가상자산 발굴 및 심사, 리스팅을 전개하고 있다. 종합 금융 플랫폼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유망 코인 발굴과 신사업 확장 등에도 힘을 쏟는다. 

한편 2020년부터 이번 달까지 포블게이트를 운영해온 이철이 전 대표는 퇴임 후에도 최고비즈니스책임자(CBO)로서 거래소와 가상자산 업계에 이바지할 수 있는 활동을 이어간다. 

[한국M&A경제=박진우 기자] pjw@kmna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