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1:09 (월)
밀레-SSG닷컴,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으로 가전 브랜드 경쟁력↑
밀레-SSG닷컴,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으로 가전 브랜드 경쟁력↑
  • 박진우 기자
  • 승인 2022.04.26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비즈니스 경쟁력 제고 및 고객 경험 확대 기대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로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 추진
(사진=)
(왼쪽부터) SSG닷컴 김일선 상무, 밀레코리아 권기원 전무(사진=밀레)

[한국M&A경제]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는 지난 25일 SSG닷컴과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두 회사는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공동 사업을 추진한다. 

밀레코리아와 SSG닷컴은 온라인 비즈니스 활성화 및 시너지 창출을 위해 공동의 비즈니스 목표를 설정하고 매출 확대를 위한 파트너십을 강화한다. 이번 업무 제휴 협약을 통해 밀레코리아는 온라인 경쟁력 강화와 고객 경험 확대의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는 전략이다. 

이번 협약으로 ▲SSG닷컴 내 밀레코리아 공식 브랜드관 구축 ▲신규 고객 확대를 위해 다양한 혜택의 기획전 및 특별 프로모션 ▲양사가 함께 기획한 라이브 커머스 ▲SSG닷컴에서 진행하는 정기 프로모션에서 차별화된 구매 혜택 ▲관계사 채널 활용을 검토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프로모션을 진행 등 양사는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할 예정이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시대를 초월하는 프리미엄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20년 내구성을 기준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며 “SSG닷컴과의 협약으로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경험을 확대해 밀레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선보일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M&A경제=박진우 기자] pjw@kmna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