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0:31 (화)
레고랜드-풀무원푸드머스, 업무 협약 체결∙∙∙영유아 고객 대상 편의 서비스 제공 협력
레고랜드-풀무원푸드머스, 업무 협약 체결∙∙∙영유아 고객 대상 편의 서비스 제공 협력
  • 박진우 기자
  • 승인 2022.02.24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에게 다양한 체험형 놀이 콘텐츠 제공 목표
(사진=)
레고랜드가 식자재 유통 전문기업 풀무원푸드머스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풀무원푸드머스 염승윤 상무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이정일 상무(사진=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한국M&A경제] 국내 최초 글로벌 테마파크로 어린이날 개장 예정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 이하 레고랜드)가 풀무원 계열의 식자재 유통 전문기업 풀무원푸드머스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23일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레고랜드에서 진행됐다. 이날 레고랜드 이정일 상무와 풀무원푸드머스 염승윤 키즈 영업 상무 등 양사 주요 인사가 참석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레고랜드와 풀무원푸드머스의 주요 고객층인 어린이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체험형 놀이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양사는 ▲풀무원푸드머스 고객 어린이집 및 유치원의 원아의 레고랜드 시설 이용 지원 ▲풀무원푸드머스 고객 어린이집 및 유치원 단체 행사에 대한 상호 협력 진행 ▲상호 행사 홍보 시 적극 협조 ▲기타 상호 교류 협력 가능 분야 및 지원 확대를 함께 추진할 예정이다. 

특히 풀무원푸드머스 급식 서비스를 이용하는 어린이집과 유치원의 영유아 고객에게 레고랜드 테마파크 내부 시설과 레고랜드 호텔 등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평일 레고랜드 방문 시 입장권 할인 혜택과 다양한 편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레고랜드 이정일 상무는 “만 2세에서 12세 어린이를 타깃으로 하는 레고랜드와 영유아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인 풀무원푸드머스의 파트너십을 맺게 돼 매우 뜻깊다”며 “5월 5일 어린이날에 맞춰 개장하는 레고랜드에서 어린이 및 가족 고객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와 함께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M&A경제=박진우 기자] pjw@kmna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