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15 (목)
브랜딩포유-윌비스, 브랜딩 교육 및 온라인비즈니스 MOU 체결
브랜딩포유-윌비스, 브랜딩 교육 및 온라인비즈니스 MOU 체결
  • 김지민 기자
  • 승인 2022.02.14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스널 브랜딩 동영상 강좌를 오픈으로 1인 기업가들의 활동 지원
1,500명 스몰비즈니스 꿈꾸는 전문가부터 지원할 계획
지식컨텐츠 시장의 MCN 사업으로 1인 기업가 지원 추진
(사진=)
(왼쪽부터) 윌비스 배성안 원장과 브랜딩포유 장이지 대표(사진=브랜딩포유)

[한국M&A경제] 브랜딩포유(대표 장이지)와 교육기업 윌비스(원장 배성안)는 지난 11일 브랜딩교육과 온라인비즈니스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브랜딩포유는 1인 브랜딩 시대에 1인 기업으로 도전하는 사람들을 위해 브랜딩 컨셉, 홍보영상, 강의 영상 촬영 제작 등을 지원해 왔다. 지식컨텐츠 시장의 MCN 사업을 키우기 위해 온라인 교육기업 웰비스와 손을 잡았다. 

브랜딩포유와 윌비스는 다양한 교육콘텐츠의 기획과 제작, 교육 서비스 제공, 마케팅과 홍보에 힘을 모으기로 합의했다. 

브랜딩포유 장이지 대표는 “1인 기업가의 영향력과 수익화를 위한 퍼스널 브랜딩 동영상 강좌를 웰비스 아카데미를 통해 오픈할 계획”이라며 “숨겨진 1인 기업가를 발굴해서 육성하여 성공적인 1인기업으로의 성장을 돕는 것이 브랜딩포유의 사명”이라고 말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윌비스의 교육플랫폼을 통해 ‘N잡러를 위한 브랜딩 관련 온라인 강의’를 추가 오픈하고 현재 장 대표가 운영하는 오픈채팅방에 참여 중인 1,500명의 스몰비즈니스를 꿈꾸는 전문가부터 지원할 계획이다. 

장 대표는 초기 독서 모임을 통해 다수의 사람을 브랜딩시켜주며 시선을 끌기 시작했다. 그 후 참가자의 개별적인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브랜드 네이밍, 로고 제작, 프로그램 기획, 홍보영상 제작 지원까지 결과물을 만들어 주는 특화된 프로그램 ‘브랜딩 스타’를 시그니처 프로그램으로 런칭했다. 이번 상장회사인 윌비스 ‘1억 뷰 N잡’과의 MOU를 통해 1인 브랜딩을 원하는 전문가들에 대한 지원 영역이 더욱 확대하게 됐다. 

[한국M&A경제=김지민 기자] kjm@kmna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