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15 (목)
“현지 가이드와 실시간 해외여행”∙∙∙11번가, ‘랜선투어’ 상품 판매
“현지 가이드와 실시간 해외여행”∙∙∙11번가, ‘랜선투어’ 상품 판매
  • 염현주 기자
  • 승인 2020.12.16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리얼트립과 함께 온라인 중계 랜선투어 라이브방송
현지 라이브, 통합 이용권 등 최대 70% 할인
홍콩의 화려한 야경 투어, 가우디 랜드마크를 거니는 가우디투어 등
출처: 11번가
출처: 11번가

[한국엠엔에이경제신문] 커머스포털 11번가(대표 이상호)는 여행상품 중개플랫폼 마이리얼트립과 함께 온라인으로 해외여행을 하는 ‘랜선투어’ 상품을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랜선투어는 마이리얼트립이 가이드라이브와 함께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서비스로 세계 각지의 베테랑 가이드가 해외 현지와 국내 스튜디오에서 여행지를 소개하는 실시간 소통 기반의 라이브 투어다.

스페인 세비야 투어, 로마 시내 워킹투어, 홍콩 야경투어 등 해외 현지에서 실시간으로 생동감 있게 진행되는 ‘현지 라이브’와 스페인 피카소 미술관 투어, 파리 오르세 미술관 투어 등 해외 명소들을 영상자료와 사진으로 안내하는 ‘스튜디오 라이브’ 등 총 20여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소요시간은 약 90분이다.

11번가는 16일부터 마이리얼트립의 ‘현지 라이브’, ‘스튜디오 라이브’ 1회권을 정가보다 약 6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통합 3회 이용권’은 66% 할인가에, ‘통합 5회 이용권’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11번가에서 구매한 이용권은 마이리얼트립 사이트에서 2021년 2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다. 투어를 원하는 상품과 가능 날짜를 선택한 뒤 예약하면 된다.

홍콩 야경을 대표하는 ‘심포니 오브 라이트’와 ‘1881 헤리티지&캔톤로드’ 등을 투어하는 ‘홍콩 야경투어’와 바르셀로나 카탈루냐 광장에서 시작해 가우디 랜드마크를 도는 ‘바르셀로나 가우디 투어’ 등 전문 가이드의 완성도 높은 해설과 함께 생생한 간접 여행을 떠날 수 있다.

한편 11번가는 16일 오후 8시 라이브방송을 통해 랜선투어 상품과 이용방법 등을 자세히 안내하고 바르셀로나와 홍콩 투어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실시간 현지 랜선투어도 짧게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 중 해외 여행지와 관련한 추억을 묻는 질문에 답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여행캐리어, 마이리얼트립 포인트 등의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안승희 무형상품 담당은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해외 여행을 계획해 뒀던 많은 이들이 랜선투어를 통해 아쉬움을 달래고 마치 실제 여행을 떠난 것 같은 생생함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며 “지난 달 반응이 뜨거웠던 무목적 비행 상품에 이어 이번 랜선 투어까지 고객들의 니즈를 채워줄 이색적인 상품들을 계속해서 마련해 특별한 연말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