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14 (금)
공공의주방, ‘양방향 온라인 및 체험형 오픈 클래스’ 진행
공공의주방, ‘양방향 온라인 및 체험형 오픈 클래스’ 진행
  • 염현주 기자
  • 승인 2020.10.28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소진 셰프, 정주호 대표와 함께 건강한 식생활 및 홈 트레이닝 방법 소개
청년 230명에게 쿠킹박스 재료 무료 제공
출처: 공공의주방
출처: 공공의주방

[한국엠엔에이경제신문] 온∙오프라인 요리고수 비법 공유 플랫폼 공공의주방(대표 안상미)은 10월 30일과 31일부터 이틀간 강남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0 강남 청년힐링그라운드’에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공공의주방은 ▲온∙오프라인 양방향 쿠킹클래스 ▲요리 체험 ▲쿠킹박스 제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부스 행사에서는 청년들이 집에서 쉽게 해먹을 수 있는 요리 4가지를 직접 체험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바나나 푸딩과 레몬청을 활용한 에이드 만들기, 짜이티 및 해독 주스 만들기 등에 대한 전문가 시연을 보고 식재료가 담긴 쿠킹 박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쿠킹 박스는 일정 개수의 스탬프를 모아오는 230명에게 선착순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31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온∙오프라인 양방향 쿠킹클래스에서는 정주호 스타트레인 대표와 마스터셰프 코리아 출신 박소진 셰프가 ‘청년들의 건강한 힐링 생활’이라는 주제로 요리와 홈 트레이닝을 함께 선보인다.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무대 행사에 참여한 청년들에게는 닭다리살 수비드 스테이크와 샐러드를 만들 수 있는 쿠킹 박스를 집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온라인 참가자들은 강연진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요리와 함께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방법까지 배울 수 있다.

한편 공공의주방은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운영하는 판교 창업존 입주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