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1:09 (월)
랭크업, 88만원 정찰가 회사 홈페이지 솔루션 출시
랭크업, 88만원 정찰가 회사 홈페이지 솔루션 출시
  • [ICTDaily 문성봉 전문기자]
  • 승인 2019.04.05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종별 맞춤 기능 제공으로 누구나 손쉽게 홈페이지 제작하고 관리할 수 있어
랭크업 88만원 정찰가 회사 홈페이지 솔루션 출시 (제공: 랭크업)
랭크업 88만원 정찰가 회사 홈페이지 솔루션 출시 (제공: 랭크업)

[ICTDaily] 웹솔루션 개발업체 랭크업이 ‘회사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테헤란로 역삼동에 위치한 홈페이지 제작업체인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돼 펜션, 여행사, 구인구직사이트, 인터넷신문, 부동산 홈페이지, 커뮤니티 등 100가지의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을 웹솔루션화해 저렴한 홈페이지제작 비용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를 18년째 하고 있다. 

홈페이지 제작 비용은 88만원으로 12개월 웹호스팅과 모바일 홈페이지, 홈페이지 유지보수 비용이 포함됐다. 

‘회사 솔루션’은 사업 분야, 운영목적 등 비즈니스 특성에 맞게 회사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는 빌더 형 솔루션으로 회사의 PR과 제품들을 홍보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업종별 특성에 따라 맞춤 기능이 제공되는 인테리어, 치과, 피부과, 요식업, 교회, 요양원, 어학원, 호텔, 웨딩컨설팅, 부동산 등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랭크업은 개발이 복잡한 각종 홈페이지 제작 시 랭크업의 솔루션을 활용하면 전문 지식이 없어도 홈페이지 특성에 맞게 제공되는 맞춤 기능을 이용해 누구나 쉽게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효율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ICTDaily=문성봉 전문기자] mlsj2000@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