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7 11:01 (수)
AJ대원-삼성물산, ‘홈닉 통한 주거서비스 차별화 실현’ 위한 업무협약 체결
AJ대원-삼성물산, ‘홈닉 통한 주거서비스 차별화 실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박진우 기자
  • 승인 2024.06.20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주민에게 차별화된 주거 경험 제공 목표
(사진=)
(왼쪽부터)김명석 삼성물산 주택사업본부장과 김홍철 AJ대원 대표가 ‘홈닉을 통한 주거서비스 차별화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사진=AJ대원)

[한국M&A경제] AJ대원(대표 김홍철)이 삼성물산 건설부문과 지난 19일 AJ대원 본사에서 ‘홈닉을 통한 주거서비스 차별화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양사가 보유한 전문성과 기술력을 결합해 공동주택에 주거생활 플랫폼인 ‘홈닉’ 서비스를 확대∙보급함으로써 입주민에게 차별화된 주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AJ대원은 공동주택단지 등 IT전문 건물관리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공동주택 관리에 혁신적인 서비스를 도입함으로써 입주민의 삶의 질을 획기적으로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홈닉은 첨단 IT 기술과 스마트 홈 솔루션을 활용한 주거생활 플랫폼으로 입주민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AJ대원은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주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입주민이 쾌적하고 안락한 생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김명석 삼성물산 부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회사의 주택사업 부문이 한 단계 도약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AJ대원과의 협력을 통해 입주민에게 더욱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주거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홍철 AJ대원 대표는 “양사의 협력으로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며 “입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AJ대원은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홈닉 시스템을 적극 도입해 공동주택 관리에 IT관리를 확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한다. 이를 통해 입주민은 보다 스마트하고 편리한 생활 환경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M&A경제=박진우 기자] pjw@kmna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