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5:53 (금)
중소기업유통센터, ‘몰래산타’로 사랑 전달
중소기업유통센터, ‘몰래산타’로 사랑 전달
  • 한국엠엔에이경제신문신문 김신우 기자
  • 승인 2019.12.26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브란스 어린이 병원 환우들 위한 ‘몰래산타’ 행사 참여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게 빛나는 가치삽시다 크리스마스마켓’ 행사 기간 중 각 부처 장관과 유관기관 기관장 등이 세브란스 어린이병원 방문, 어린이들에게 선물 전달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세브란스 어린이 병원 환우들을 위한 ‘몰래산타’ 행사에 참여했다. (출처: 중소기업유통센터)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세브란스 어린이 병원 환우들을 위한 ‘몰래산타’ 행사에 참여했다. (출처: 중소기업유통센터)

[한국엠엔에이경제신문신문]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정진수)는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중기부, 보건복지부, 문화체육관광부 등 각 부처 장관 함께 어린이(세브란스 어린이 병원)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몰래산타’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 마켓 가치삽시다’ 행사의 일환으로 지역사회 병원(세브란스 어린이 병원)의 어린이 환우들과 나눔의 활동을 통해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하자는 취지다. 

이날 중소벤처기업부를 포함한 각 부처 장관들과, 유관기관 기관장도 깜짝 산타로 변신했으며, 어린이 합창단의 축하공연, 산타모자 던지기 등의 퍼포먼스 이후 브란스 어린이 병원을 방문해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며 훈훈한 연말 분위기가 무르익었다.

몰래산타 출정식 이후에는 스페셜 공연으로 가수 바다, 드림뮤지컬즈, EDM파티가 참여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이어져, 크리스마스 이브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정진수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판로지원을 돕는 대표적인 공공기관으로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이라며 “중소기업과 소상공인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사회적 가치 실현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29일까지 9일 간 진행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행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