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1:09 (월)
아파트멘터리, 인테리어·라이프스타일 페이퍼 타블로이드 ‘어드레스’ 발간
아파트멘터리, 인테리어·라이프스타일 페이퍼 타블로이드 ‘어드레스’ 발간
  • 한국엠엔에이경제신문신문 변대경 기자
  • 승인 2019.12.26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와 라이프스타일 영역의 이슈 담은 타블로이드 계간지
9분할 폴딩 형식의 타블로이드, 커버는 사진가 혹은 그래픽 디자이너의 포스터로 구성
환경 관련 인증을 7개 보유한 100% 재생지로 제작, 지속 가능한 철학 담아
아파트멘터리가 발간하는 ‘어드레스’. (출처: 프레인)
아파트멘터리가 발간하는 ‘어드레스’. (출처: 프레인)

[한국엠엔에이경제신문신문] 토탈리빙 인테리어 기업 아파트멘터리(대표 윤소연)가 인테리어·라이프스타일 페이퍼 타블로이드 <어드레스>를 발간했다.

<어드레스>는 아파트멘터리가 인테리어와 라이프스타일 영역의 이슈를 다양한 앵글로 풀어냄으로써 인테리어 업계의 순환을 유도하는 계간지다. 이 계간지에서는 아파트멘터리가 세상을 보는 관점과 리빙·인테리어 업계 이슈를 바라보는 시선 등을 소개한다.

아파트멘터리는 ‘한 장에 심플하게 담아내는 인테리어·라이프스타일 타블로이드’를 <어드레스>의 컨셉으로 삼았다. 내용 면은 9분할 폴딩 형식의 타블로이드로 구성하여 다양한 기사를 배치하고, 커버 면은 전체를 펼치면 사진가 혹은 그래픽 디자이너의 포스터가 되도록 구성했다.

인쇄 부수는 1만 부이며, 100% 재생지를 활용해 제작했다. 해당 재생지는 환경 관련 인증을 7개 보유한 수입 재생지로,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아파트멘터리의 철학과도 맞닿아있다.

<어드레스>의 모든 기사는 아파트멘터리 공식 인스타그램과 어드레스 인스타그램에 교차 업로드 된다. 

아파트멘터리 윤소연 대표는 “잡지사도 아닌 브랜드에서 종이 잡지를 정기적으로 발간한다는 것은 아파트멘터리에게도 큰 도전이었다”며, “<어드레스>를 통해 아파트멘터리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인테리어 관련 인사이트를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