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5:53 (금)
하이트진로-티오더, 상생협력∙동반성장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하이트진로-티오더, 상생협력∙동반성장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구나연 기자
  • 승인 2023.03.20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오더, 태블릿 주문 플랫폼∙∙∙비대면 주분 서비스 제공
비대면 주문 확산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서비스 진행 예정
하이트진로와 티오더가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와 티오더가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하이트진로)

[한국M&A경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태블릿 주문 플랫폼 티오더(대표 권성택)와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티오더는 태블릿 메뉴판을 활용해 비대면 주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7일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박형철 하이트진로 상무, 권성택 티오더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업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사는 상생을 위해 적극 협력한다는 계획이다. 

하이트진로와 티오더는 각 사가 보유한 영업력과 기술력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비대면 주문 확산 트렌드를 반영하고 티오더의 태블릿 메뉴판을 활용해 다양한 서비스와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브랜드 광고 노출은 물론 다채로운 소비자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티오더는 하이트진로의 전국 영업망을 통한 직∙간접적인 홍보로 가맹점 확대에 주력하기로 했다. 

하이트진로 영업부문 김현진 상무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하이트진로와 티오더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동반자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소비자의 편의와 재미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티오더는 2019년 8월 태블릿 메뉴판 런칭 후 현재까지 1,700여 개 매장에서 매달 1,200만 명이 사용하고 있다. 

[한국M&A경제=구나연 기자] news@kmna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