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35 (금)
쌍용C&B, 정창석 신임 대표이사 선임∙∙∙“고객 맞춤형 경영 전략 통한 성장 이끌겠다”
쌍용C&B, 정창석 신임 대표이사 선임∙∙∙“고객 맞춤형 경영 전략 통한 성장 이끌겠다”
  • 박진우 기자
  • 승인 2022.06.07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년간 유통업계 몸담은 영업, 마케팅 전문가
쌍용C&B 브랜드 포트폴리오 재정립 및 성장 주도
쌍용C&B 정창석 신임대표(사진=쌍용C&B)
쌍용C&B 정창석 신임대표(사진=쌍용C&B)

[한국M&A경제] MSS 그룹 산하 생활 위생 전문 기업 쌍용C&B가 신임 대표로 정창석 대표를 선임했다고 7일 밝혔다. 

정창석 신임 대표는 20년 이상 유통업계에 몸담은 영업 및 마케팅 전문가다. 지난 18년간 쌍용C&B에서 ▲영업팀장 ▲영업본부장 ▲마케팅본부장을 거쳤다. 특히 영업본부장 시절 국내 최대 유통 채널에서 판매 점유율 1위를 달성하는 데 주도적 역할을 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정창석 신임 대표는 쌍용C&B 대표이사직과 함께 영업 및 마케팅 총괄본부장(CMO)직을 겸직하게 된다. 제지류 카테고리별 브랜드 라인업과 디자인 리뉴얼을 주도하고 ESG 경영과 위생용품 확대를 위해 물티슈, 마스크, 생리대 등의 브랜드 전략을 펼쳐나간다는 계획이다. 

정창석 신임 대표는 “쌍용C&B의 대표 브랜드인 ‘코디’를 중심으로 고객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소비자 중심 마케팅 활동을 통해 좀 더 친근한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며 “사업 영역 확대 및 고객 맞춤형 경영 전략을 통해 성장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한국M&A경제=박진우 기자] pjw@kmna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