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14 (금)
오리온-현대그린푸드, ‘닥터유 면역수’ 콜라보레이션 진행
오리온-현대그린푸드, ‘닥터유 면역수’ 콜라보레이션 진행
  • 김지민 기자
  • 승인 2022.03.07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리팅몰 내 건강식단 구매 고객 대상, 닥터유 면역수 체험 기회 선착순 제공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건강 챙길 수 있는 맞춤형 식단 제안”
오리온 닥터유 면역수(사진=오리온)
오리온 닥터유 면역수(사진=오리온)

[한국M&A경제] 오리온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닥터유 면역수’가 현대그린푸드의 건강식 브랜드 그리팅과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리온과 현대그린푸드 그리팅은 이날부터 그리팅몰에서 정기식단 및 챌린지식단X면역수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닥터유 면역수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건강식단과 함께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그리팅몰에서도 닥터유 면역수를 판매할 계획이다. 

최근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오리온은 적극적으로 건강식을 소비하는 고객이 닥터유 면역수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 

닥터유 면역수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아연을 함유해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530ml 기준 아연 5mg을 담았다. 현대인이 바쁜 일상 속에서 하루에 1병 간편하게 마시거나 음식 등과 함께 음용해 쉽게 아연을 보충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그리팅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영양 식재료로 만드는 대표 건강식 브랜드다. 당질과 칼로리를 낮춘 케어식단, 체중조절 및 근력 관리에 도움이 되는 챌린지식단 등 건강관리용 전문 식단뿐만 아니라 씹기 편한 연화식과 반찬∙국∙영양밥 등 다양한 가정간편식(HMR)도 판매하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영양 균형을 중요시하는 소비자가 건강한 식습관을 갖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소비자가 간편하게 면역을 챙길 수 있는 닥터유 면역수를 보다 많이 경험하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M&A경제=김지민 기자] kjm@kmna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