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22 (수)
딜로이트-스프링클러, 업무협약 체결∙∙∙디지털 고객경험 혁신 목표
딜로이트-스프링클러, 업무협약 체결∙∙∙디지털 고객경험 혁신 목표
  • 김지민 기자
  • 승인 2022.02.08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적 글로벌 파트너십 관계 기반 아태지역 파트너십 확장
스프링클러, 통합 고객관리 기술로 딜로이트 디지털 고객경험 강화 지원
(왼쪽부터)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 홍종성 CEO와 스프링클러 코리아 허정열 지사장이 딜로이트와 스프링클러가 한국에서 맺은 업무 협약식에 참가했다(사진=스프링클러)
(왼쪽부터)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 홍종성 CEO와 스프링클러 코리아 허정열 지사장이 딜로이트와 스프링클러가 한국에서 맺은 업무 협약식에 참가했다(사진=스프링클러)

[한국M&A경제]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을 포함한 한국 딜로이트 그룹은 지난 7일 현대 기업을 위한 통합 고객경험 관리(Unified-CXM) 플랫폼 기업 스프링클러(Sprinklr)와 서울 여의도 서울국제금융센터 One IFC 빌딩 8층에서 디지털 고객경험 혁신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홍종성 한국 딜로이트 그룹 총괄대표, 허정열(Mike Hur) 스프링클러 코리아 지사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딜로이트와 스프링클러의 협약은 몇 년간 이뤄진 양사의 성공적 글로벌 파트너십 관계를 바탕으로 진행됐다. 이는 딜로이트와 스프링클러가 아시아태평양 지역으로 파트너십을 확장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딜로이트 그룹은 스프링클러가 보유한 통합 고객경험 관리기술(Unified-CXM)을 결합해 인공지능(AI) 고객 데이터 분석 플랫폼 기반 초개인화 전략 수립과 마케팅에 대한 고객의 요구사항을 선제적으로 지원하기로 했다. 디지털 고객경험 여정 전반에서 엔드투엔드(End-to-End)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홍종성 한국 딜로이트 그룹 총괄대표는 “코로나19 이후 뉴노멀 시대에는 고객과 접하는 전 단계에서 보다 연결된 고객경험을 지원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향후 양사의 강화된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허정열 스프링클러 코리아 지사장은 “이번에 국내에서 맺은 딜로이트와의 전략적인 파트너십은 글로벌 시장에서 스프링클러가 미치는 큰 영향력을 나타내는 것”이라며 “스프링클러와 딜로이트 양사가 지속된 협업을 통해 고객경험을 혁신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국M&A경제=김지민 기자] kjm@kmna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