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22 (수)
아트뮤코리아, 기보로부터 기술평가보증기업 인증 획득
아트뮤코리아, 기보로부터 기술평가보증기업 인증 획득
  • 강철현 기자
  • 승인 2020.12.23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 디자인’ 기술력 인정
예술+기술 융합 통해 창의성 인정 받아
출처: 아트뮤코리아
출처: 아트뮤코리아

[한국엠엔에이경제신문]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기업 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가 지난 18일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기술평가보증기업 인증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기술평가보증기업’은 기술보증기금이 「벤처기업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 제25조」에 따라 중소기업의 기술 우수성을 평가하는 제도다. 인증 시 법인세∙소득세∙취득세 등 조세 감면과 정부 정책 자금 심사 우대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트뮤코리아는 전통적 가치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 가치인 ‘기술(Tech)’의 융합을 통해 실용적 제품을 생산하고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하는 아트뮤코리아의 디자인 기술력과 창의성을 인정받았다. 앞서 2018년 중소벤처기업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이노비즈), 2019년 경영혁신형 중소기업(메인비즈)으로 지정되기도 했다.

아트뮤코리아 측은 “이번에 얻은 벤처기업인증은 고객의 믿음에 보답하고자 하는 우리의 작은 노력의 일부”라며 “고객 편의를 먼저 생각한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트뮤코리아는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아트뮤’를 운영하고 있다. ▲USB PD·고속충전기 ▲무선 충전기 ▲보조 배터리 ▲케이블 ▲젠더류 제품 등을 제조∙판매한다.

고속 충전기는 KC 안전인증 및 전파인증을 받았다. 소음과 발열을 최소화해 모바일 기기의 안정적인 충전을 지원한다. 무선 충전기는 최적화한 PCB 설계로 동급 최상의 부품을 적용했다. 보조 배터리는 국제 CB 인증을 통해 안전성을 입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