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51 (목)
케어닥, 프리미엄 봉안당 ‘에데나’와 MOU 체결∙∙∙편안한 생애 여정 관리 지원 목표
케어닥, 프리미엄 봉안당 ‘에데나’와 MOU 체결∙∙∙편안한 생애 여정 관리 지원 목표
  • 이용준 기자
  • 승인 2023.06.0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호 공동 마케팅 등 다양한 협력 진행 예정
케어닥 통해 에데나 계약 시 추가 혜택 제공
“대표 생애 주기 케어 기업으로서 입지 다질 것”
(사진=)
(왼쪽부터)케어닥 박재병 대표, 낙원추모공원 박승현 이사장(사진=케어닥)

[한국M&A경제] 시니어 토탈 케어 플랫폼 케어닥(대표 박재병)이 경남권 최대 규모의 낙원추모공원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봉안당 ‘에데나’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케어닥과 에데나는 부산, 김해 등 경남 지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지역 거점 생애 주기 케어 기업으로서의 공통점을 바탕으로 이번 MOU를 결정했다. 지역 어르신들과 가족들의 편안한 생애 여정 관리를 돕는다는 취지에 뜻을 모았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다양한 제휴 활동에 나선다. 우선 각사 고객 대상으로 문자 발송 및 상담∙안내를 진행하는 상호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또 케어닥을 통해 에데나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을 위한 더욱 풍성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이후에도 지역 고객의 생애 여정 관리를 위해 다양한 방면의 협력을 진행해 나아갈 예정이다. 

지난 4월 새롭게 개장한 에데나는 고인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안식처와 차분하고 포근한 추모 공간 등 아늑한 분위기로 꾸며졌다. 그동안 장례문화 개선에 앞장서 온 낙원추모공원의 철학을 그대로 담아 봉안 시설을 더욱 다양하게 구성했다. 맞춤형 안내 서비스 및 편의 시설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케어닥 박재병 대표는 “시니어 생애 주기의 편안한 케어는 물론 인생 여정의 아름다운 마무리까지 도움이 되기 위해 이번 MOU 체결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어르신 및 가족들을 위해 꼭 필요한 다양한 영역의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하며 대표적인 생애 주기 케어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단단히 다져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케어닥은 2018년 부산에서 출발한 국내 대표 시니어 토탈 케어 전문 플랫폼이다. 시니어 단계의 건강하고 편안한 생애 여정 관리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를 위해 부산 본점을 비롯해 전국 각지에서 요양보호사 및 간병인 매칭 서비스, 생활돌봄 서비스, 방문 재활운동, 시니어 주거복지 시설 케어홈 등을 선보이며 고품질 시니어 케어 서비스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한국M&A경제=이용준 기자] news@kmna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