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2 10:27 (금)
월급쟁이부자들, 성주엽 CTO 영입∙∙∙월부닷컴의 발전적∙지속적 성장 목표
월급쟁이부자들, 성주엽 CTO 영입∙∙∙월부닷컴의 발전적∙지속적 성장 목표
  • 이용준 기자
  • 승인 2023.05.23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왓챠, 브레인커머스, 핏펫 등에서 개발팀 셋업
성공적 제품 출시∙운영 경험 보유∙∙∙애자일 조직 체계 구축
국내 1위 성인교육 플랫폼으로 도약 목표
(사진=)
성주엽 CTO(사진=월급쟁이부자들)

[한국M&A경제] 재테크 성인교육 플랫폼 월급쟁이부자들(대표 이정환)은 자사 플랫폼 ‘월부닷컴’의 발전적인 성장을 위해 성주엽 최고기술경영자(CTO)를 영입했다고 23일 밝혔다. 

성주엽 CTO는 LG에서 커리어를 시작해 왓챠, 브레인커머스(잡플래닛), 핏펫 등 스타트업을 거치며 개발팀을 셋업하고 제품을 성공적으로 출시∙운영한 다수의 경험이 있다. 특히 각 조직에 애자일 조직 체계를 구축하며 기술적 혁신을 이뤄냈다. 

성주엽 CTO는 “월부닷컴 트래픽이 급격히 성장하는 만큼,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기술을 내재화시켜 온드미디어에 분산된 월급쟁이부자들의 강력한 커뮤니티를 플랫폼으로 집약시키는 등 고객 관점으로 플랫폼을 고도할 예정”이라며 “이에 걸맞게 더 많은 수강생의 꿈과 목표를 실질적으로 이뤄주기 위한 국내 1위 성인교육 플랫폼으로 발전하는 것에 주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월급쟁이부자들 이정환 대표는 “월급쟁이부자들은 직장인들이 내 집 마련과 행복한 노후를 도울 수 있도록 국내 1위 성인교육 플랫폼 월부닷컴의 서비스를 지속해서 고도화해 고객들의 꿈과 현실을 커넥트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국M&A경제=이용준 기자] news@kmna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