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15 (목)
“국내∙외 원료 공급망 구축” 뉴트라시맨틱스, 美 건기식 제조 기업 ‘라이프블룸’과 MOU 체결
“국내∙외 원료 공급망 구축” 뉴트라시맨틱스, 美 건기식 제조 기업 ‘라이프블룸’과 MOU 체결
  • 구나연 기자
  • 승인 2023.05.1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트라시맨틱스의 첫 해외 제조사 협약
뉴트라시맨틱스, 상품개발∙세일즈 마케팅 담당
“디지털헬스 기술 더해진 뉴트라시맨틱스만의 차별화된 제품 선보일 것”
(왼쪽부터)뉴트라시맨틱스 이병주 대표와 라이프블룸 안상진 대표(사진=라이프시맨틱스)
(왼쪽부터)뉴트라시맨틱스 이병주 대표와 라이프블룸 안상진 대표(사진=라이프시맨틱스)

[한국M&A경제] 디지털헬스 전문 기업 라이프시맨틱스는 자회사 뉴트라시맨틱스가 미국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제조기업 라이프블룸(LifeBloom)과 상품 개발 및 제조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10일 오후 뉴트라시맨틱스 이병주 대표와 라이프블룸 안상진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라이프시맨틱스 본사에서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뉴트라시맨틱스는 소비자 트렌드 분석을 통한 상품 개발 및 세일즈 마케팅 부문을 담당한다. 국내∙외 우수 기능성 원료에 대한 공급망을 구축해 라이프블룸에 제공할 예정이다. 

미국 남부 캘리포니아 지역에 위치한 라이프블룸은 20년 이상 건기식 제품을 다수의 국가에 공급해 온 풍부한 경험과 제조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다양한 제형의 생산능력을 갖춘 것은 물론 한국과 미국의 건기식 법적 규제에 모두 부합하는 제품 제조가 가능해 뉴트라시맨틱스의 첫 해외 제조사로 협약을 맺게 됐다. 

뉴트라시맨틱스는 해외 제조 기지가 확보된 만큼, 글로벌 유통이 가능한 건기식 완제품 시리즈를 개발 중이다. 이번 MOU로 라이프블룸의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제조∙포장시설을 공유해 고품질 고기능성 건기식 제품을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뉴트라시맨틱스 이병주 대표는 “라이프블룸과 뉴트라시맨틱스의 미국 DBA(Doing Business As) 등록을 추진함으로써 현지 기술을 활용한 안전하고 신뢰도 높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 모기업 라이프시맨틱스의 디지털 헬스케어 기술이 더해진 뉴트라시맨틱스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M&A경제=구나연 기자] news@kmna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