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4 10:58 (금)
럭스테이-버틀러리, ‘맞손’∙∙∙물품보관 솔루션으로 서울 여행 활성화↑
럭스테이-버틀러리, ‘맞손’∙∙∙물품보관 솔루션으로 서울 여행 활성화↑
  • 구나연 기자
  • 승인 2023.04.13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틀러리 이용객, 할인가로 실시간 물품 보관 서비스 이용 가능
한옥 숙박 경험과 관광 편의 동시 제공 기대
사진=블루웨일컴퍼니
사진=블루웨일컴퍼니

[한국M&A경제] 유휴공간 공유 물품보관 서비스 럭스테이가 프리미엄 한옥스테이 브랜드 버틀러리와 손잡고 서울을 방문하는 관광객 공략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버틀러리는 고즈넉한 한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현대화한 국내 최대의 한옥스테이 브랜드로 한옥 숙박뿐만 아니라 북촌 마을 라운지 운영, 북촌 및 서촌 도슨트 투어, 한식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한국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다양화하고 있다. 현재 북촌 및 서촌 지역에서 25채가량 운영 중으로 최근 한 달 기준 전체 이용객 중 외국인은 75%에 달한다. 

럭스테이와 버틀러리는 서울 관광명소를 찾는 방문객의 고민거리였던 짐 보관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스테이 고객 특화 서비스를 공동으로 기획∙개발했다. 버틀러리 이용객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50% 할인된 금액으로 서울 전역에 있는 럭스테이 가맹점에 물품을 보관할 수 있다. 

상점 내 유휴공간에 물품을 보관하는 서비스인 럭스테이는 버틀러리 이용객의 물품을 보관할 수 있으며 스마트 락커, 보관 물품 배송 등 짐 보관과 관련된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럭스테이 운영사 블루웨일컴퍼니 오상혁 대표는 “버틀러리와 럭스테이 제휴를 통해 서울을 찾은 관광객이 더욱 편리하게 한국 문화를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관광 활성화를 위해 기업과 지자체를 위한 맞춤형 솔루션 제공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M&A경제=구나연 기자] news@kmna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