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23 (수)
웹 기반 AI 개발 협업 플랫폼 운영사 ‘슈퍼브에이아이’, 일본 법인 설립
웹 기반 AI 개발 협업 플랫폼 운영사 ‘슈퍼브에이아이’, 일본 법인 설립
  • 이용준 기자
  • 승인 2023.04.07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다양한 산업군에 AI 적용하는 선진 시장∙∙∙성장 잠재력↑
슈퍼브에이아이, AI 개발 전반적인 과정에 필요한 기능 통합 제공
AI 모델 빠르게 구축 가능∙∙∙데이터 관리 및 분석 업무 효율화
(사진=)
사진=슈퍼브에이아이

[한국M&A경제] 웹 기반 인공지능(AI) 개발 협업 플랫폼 운영사 슈퍼브에이아이(대표 김현수)가 일본 법인을 설립하며 글로벌 확장에 속도를 낸다고 7일 밝혔다. 

슈퍼브에이아이는 지난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과 파트너십 확대를 위해 일본 진출을 결정했다. 일본은 AI 기술 적용과 데이터 활용에 대한 적극적인 인식과 정책 지원이 이뤄지고 있으며 다양한 산업군에서 AI를 적용하고 있는 선진적인 시장이다. 

김현수 대표는 “일본은 선진적인 기술과 인프라를 갖춘 AI 시장으로 성장 잠재력이 높은 나라로 평가되고 있다”며 “AI 기술과 데이터 라벨링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어 이런 성장 잠재력을 고려해 일본 법인 설립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슈퍼브에이아이 플랫폼은 데이터 라벨링을 비롯한 전반적인 AI 개발 과정에서 필요한 데이터 관리, 모델링, 배포, 모니터링 등을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통합 솔루션이다. AI 개발 프로젝트를 더욱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슈퍼브에이아이는 웹 기반 AI 개발 협업 플랫폼과 함께 머신러닝 운영(MLOps) 및 데이터옵스(DataOps) 분야에서도 자동화된 업무 프로세스 관리를 위한 통합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AI 모델 구축을 기존보다 빠르게 진행 가능하다. 데이터 관리 및 분석 업무도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한국M&A경제=이용준 기자] news@kmna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