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35 (금)
야나두, 대만 스포츠용품 제조사 DK CITY와 MOU 체결∙∙∙해외 영업망 확충
야나두, 대만 스포츠용품 제조사 DK CITY와 MOU 체결∙∙∙해외 영업망 확충
  • 박진우 기자
  • 승인 2023.03.2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핏 사이클 최신 모델 S3에 대한 전 세계 60여 개국 판매 제휴
사진=야나두
사진=야나두

[한국M&A경제] 운동, 교육 중심 메타버스 기업 야나두(공동대표 김정수∙김민철)가 대만 스포츠용품 제조사 DK CITY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맺고 야핏 사이클 최신 모델에 대한 해외 영업망 확충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DK CITY는 대만 대표 스포츠레저용품 전문 제조사다. 러닝머신, 누워서 타는 리컴번트 바이크, 실내 자전거 등 피트니스 장비와 전동휠체어, 레저용 스쿠터까지 다양한 제품을 전 세계 60여 개국에 판매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야나두는 오는 6월 국내 소비자에게 선보일 야핏 사이클 최신 모델인 S3를 DK CITY의 해외 영업망에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S3 모델은 라이딩 코스에 맞춰 반응하는 자동 저항 제어 시스템을 갖췄고 넓은 프레임과 휠커버로 안전성을 강화했다. 

김정수 야나두 대표는 “야나두는 현재 야핏 라이더와 사이클을 중심으로 운동을 비롯한 모든 이동이 가치가 되는 M2E(Move to Earn) 플랫폼으로 확장하고 있다”며 “S3 모델을 시작으로 DK CITY와 함께 향후 다양한 피트니스 제품에 대한 해외 판매를 늘려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야나두는 교육시장에서 쌓은 동기부여 노하우를 바탕으로 ‘야핏 사이클’을 선보이며 홈트레이닝 시장에 진출했다. 에듀테크 중심이던 기존 사업구조를 메타버스 기반의 스포츠테크 사업으로 빠르게 확장하며 새로운 모멘텀을 마련하는 데 성공했다. 

[한국M&A경제=박진우 기자] pjw@kmna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