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23 (수)
제이앤피메디-메디라마, 항암제 임상시험 특화 서비스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제이앤피메디-메디라마, 항암제 임상시험 특화 서비스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구나연 기자
  • 승인 2023.03.2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기반 임상시험 서비스 경쟁력 강화 목표
사진=제이앤피메디
사진=제이앤피메디

[한국M&A경제] 의료 데이터 플랫폼 제이앤피메디(대표 정권호)가 메디라마(대표 문한림)와 항암제 임상시험 서비스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고 22일 밝혔다. 

제이앤피메디는 임상시험 솔루션 ‘메이븐 클리니컬 클라우드’(Maven Clinical Cloud) 서비스를, 메디라마는 임상전략 수립 및 임상개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MOU를 통해 항암제 임상시험 서비스 개발 및 사업을 협력 추진한다. 디지털 기반 임상시험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항암제에 특화된 임상 의료 데이터 솔루션의 개발과 상호 긴밀한 업무협조 체계를 구축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특히 제이앤피메디는 항암제 임상시험에 대한 인사이트를 확보하고 ‘메이븐 클리니컬 클라우드에 반영함으로써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해 나아갈 계획이다. 

제이앤피메디 정권호 대표는 “항암제 임상시험은 시간, 비용 측면에서 많은 투자가 요구되는 영역”이라며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기능 개발에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메디라마와의 협력은 제이앤피메디의 솔루션 역량을 한층 도약시키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메디라마 문한림 대표는 “협업사에 최적화된 임상개발 계획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하고 계획된 임상개발을 최단 시간에 운영해주는 회사로서 관련 기업과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 추진 중”이라며 “제이앤피메디와의 협업을 통해 신약개발 성공에 있어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는 사례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국M&A경제=구나연 기자] news@kmna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