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22 (수)
디알엠브릿지-지프룻, BTS 캐릭터 적용 제품 통해 인도네시아 시장 본격 진출
디알엠브릿지-지프룻, BTS 캐릭터 적용 제품 통해 인도네시아 시장 본격 진출
  • 구나연 기자
  • 승인 2022.10.13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니탄 쿨 네임 텀블러, BTS 캐릭터 디자인 적용
외부 온도 영향 적게 받는 이중 구조, 높은 투명성∙광택성 등 특징
모바일 액세서리 등 12개 제품 추가 진행 예정
(사진=디알엠브릿지)
타이니탄 쿨 네임 텀블러(사진=디알엠브릿지)

[한국M&A경제] 유명 연예인 상품 수출 전문기업 디알엠브릿지(대표 이원상)와 지프룻(대표 김성봉)은 인도네시아 현지 바이어를 통해 방탄소년단(BTS) 캐릭터 ‘타이니탄’(TinyTAN) 디자인이 적용된 ‘타이니탄 쿨 네임 텀블러’(TinyTAN Cool Name Tumbler) 제품을 인도네시아 대형 유통그룹에 수출한다고 13일 밝혔다. 

인도네시아 현지 바이어 담당자는 “인도네시아에 글로벌 아티스트 BTS 캐릭터 디자인이 적용된 상품을 정식 론칭하게 돼 무한한 영광”이라며 “인도네시아 현지 소비자에게도 호응을 얻을 수 있도록 제품 판매 시 적극적인 마케팅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을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에 수출하는 타이니탄 쿨 네임 텀블러는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개인 컷 각 1종,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외부 온도의 영향을 적게 받는 이중 구조로 돼있고 높은 투명성과 광택성, 높은 내화학성으로 쉽게 오염이 되지 않고 퀼리티 높은 인쇄와 충격에 강한 제품이다. 생산지는 한국이다. 

또 인도네시아에 타이니탄 캐릭터와 관련한 상품으로 모바일 악세서리, 유리컵, 텀블러, 의류, 양말 등 총 12개 제품을 추가로 진행을 할 예정이다. 

디알엠브릿지 사업총괄 이원하 이사는 “인도네시아 바이어와 수출 계약을 체결하면서 담당 바이어로부터 텀블러가 인도네시아 현지에서도 통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이라는 이야기를 들었다”며 “이번 상품 외에도 추가 계약을 진행될 캐릭터와 관련한 상품으로 모바일 악세서리, 유리컵, 텀블러, 의류, 양말 등을 통해 인도네시아에 수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M&A경제=구나연 기자] news@kmna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