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35 (금)
W컨셉, SSG닷컴 인수된 후 첫 브랜드 캠페인 전개
W컨셉, SSG닷컴 인수된 후 첫 브랜드 캠페인 전개
  • 박진우 기자
  • 승인 2021.10.18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 구축 및 인지도 제고
“온-오프라인 아우르는 패션 버티컬 플랫폼 도약의 초석 기회”
사진=신세계그룹
사진=신세계그룹

[한국M&A경제] W컨셉이 지난 5월 SSG닷컴에 인수된 W컨셉이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W컨셉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인지도를 더욱 높여 국내 대표 패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전략이다. 신세계그룹이 보유한 인프라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SSG닷컴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패션 버티컬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한 초석을 다지는 기회로 활용할 계획이다. 

브랜드 캠페인 테마는 ‘웨이크업 유얼 컨셉’(WAKE UP YOUR CONCEPT)다. 캠페인은 18일부터 올해 말까지 진행된다. 

캠페인의 핵심 단어인 ‘컨셉’은 고객들에게 ‘자신만의 컨셉(정체성)’을 깨울 수 있도록 독려하는 의미를 담았다. 패션의 본질은 단순히 유행을 따르는 것이 아닌 ‘자기 표현’에 있다. W컨셉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이 자신의 컨셉을 찾을 수 있게 도와준다는 뜻이다. 

W컨셉은 신세계그룹이 보유한 오프라인 채널에 입점 브랜드 상품을 소개하는 것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O4O(Online for Offline) 전략을 실행하겠다는 방침이다. 

이은철 대표는 “W컨셉은 독보적인 온라인 패션 플랫폼으로 고객이 자신만의 컨셉을 찾을 수 있도록 패션의 본질을 소개하는 등 업계의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해왔다”며 “앞으로도 패션을 기반으로 뷰티, 라이프 등 카테고리의 확장과 관계사와의 협업을 통해 온-오프라인 패션 버티컬 플랫폼의 강자로서 시장을 선도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M&A경제=박진우 기자] pjw@kmna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